2024년 희망찬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회원 여러분들의 건승과 함께 계획하시는 일들을 모두 이루시는 한 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지난해 우리는 국민들에게 감동을 주는 국가유공자 장례의전 선양행사를 꾸준히 전개했으며 제8회 장진호전투 기념행사는 윤석열 대통령과 주한미대사 등 주요 인사들이 다수 참석하여 장진호전투에서 희생하신 참전용사들을 추모하는 뜻깊은 행사로 치렀습니다. 또 제2회 호국봉사대상을 통해 우수 선양위원들을 시상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이승만대통령 기념관 건립에 회원 3,263명이 참여해 6,975만5,000원이라는 놀라운 성금이 모였습니다. 이는 우리의 위상과 저력을 보여주는 것으로 모금에 참여해주신 회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새해에도 우리는 ‘존경받는 무공수훈자회상의 정립’을 위해 첫째, 본회 회원 확보를 위한 배가 운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둘째, 회원들의 권익증진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우리 단체는 지난해에 회원 여러분이 매월 ‘사단법인 따뜻한 하루’로 보내주신 성금으로 생활이 어려운 회원 17명에게 월 50만 원씩 4개월간 각 200만 원씩을 지원했습니다. 올해부터 각 지부별로 회원 일자리 창출과 독거 회원 사랑의 도시락을 주 1회 배달도 추진하겠습니다. 셋째, 깨끗하고 진심어린 국가유공자 장례의전 선양행사를 계속 이어가겠습니다.

2024년 새 항해에 여러분의 적극적인 지지와 성원을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나라사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