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스러운 대한민국무공수훈자회원 여러분,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해에 우리는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에서 1,000여 회의 장례의전 지원, 8,000건 이상의 영구용 태극기 증정, 두 차례의 국가유공자 영현 합동봉안 및 안장행사를 하였습니다.

또한 대통령 명의의 근조기 증정업무를 우리 회가 수행함으로써 우리 단체 위상이 한 단계 높아지기도 했습니다.

장진호전투영웅 추모행사는 해리 해리스 주한 미 대사가 참석한 가운데 미8군 군악대가 행사에 함께함으로써 한미동맹 강화에 실질적으로 기여하는 행사로 자리매김하기도 했습니다.

이 밖에도 우리 회는 국민 안보의식 고취와 지역사회 봉사, 회원 복지증진 등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를 위해 한마음으로 동참해준 회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치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특별히 대통령 근조기 회수를 위해 대중교통도 움직이지 않는 이른 새벽부터 수고를 아끼지 않은 선양위원들에게 깊이 감사드립니다.

2019년은 우리 단체 설립 30주년이 되는 뜻깊은 해입니다.

우리는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정신으로 우리 회의 기틀을 다지신 선배 전우들의 뜻을 이어받아, 또 다른 30년을 설계하고 준비해야하겠습니다.

새로운 30년을 시작하는 새해에는 더욱 적극적으로 이웃을 위해 봉사하며 나라사랑을 실천하는 대한민국무공수훈자회가 되도록 노력합시다.

총알이 빗발치는 전쟁터에서 나라를 지키기 위해 목숨 걸고 싸웠던 우리 무공수훈자회 회원들이 갈라진 국민의 마음을 ‘나라사랑’ 한마음으로 묶는 데 에도 앞장서도록 합시다.

황금돼지띠의 해를 맞아, 전국 11만 회원 모두가 꿈과 소망을 이루는 행복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회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나라사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